케이무비

판타지 액션 어드벤처 <몬스터 런> 올레 tv 초이스 단독 개봉 확정! 예고편 공개! 본문

예고편, 메이킹, 뮤비

판타지 액션 어드벤처 <몬스터 런> 올레 tv 초이스 단독 개봉 확정! 예고편 공개!

시네키드 코리아필름 2020. 10. 20. 11:10

오는 10월 22일(목) ‘올레 tv 초이스’를 통해 단독 개봉하는 판타지 액션 어드벤처 <몬스터 런 Monster Run>이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몬스터를 보는 능력을 가진 지모와, 먹고 살기 위해 몬스터 헌터가 된 멍이 몬스터 세계와 이어지는 문의 새로운 주인이 되기 위한 모험을 그린 판타지 액션 어드벤처 영화 <몬스터 런>이 스릴감 넘치는 모험을 기대케 하는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먼저, 공개된 포스터는 몬스터 헌터 ‘멍’(보한 푸)이 독특한 몬스터 전용 무기들을 장착하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멍의 양 옆으로 특별한 능력이 있는 ‘지모’(제시 리)를 비롯, 몬스터 세계의 비밀을 알고 있는 노인과 여인, 그리고 다양한 몬스터들이 위치하고 있어 이들의 짜릿한 대결을 예고한다. 또한 이들을 둘러싸고 있는 판타지적인 배경들은 이 영화의 화려한 시각효과를 암시하며 판타지 액션 팬들의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귀여운 종이 몬스터의 이야기를 하는 장면으로 시작되는 예고편에는 다양한 몬스터들의 모습은 물론 형형색색의 판타지적인 배경들이 등장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어 “인간과 몬스터는 서로 다른 세계에 살고 있고, 몬스터들이 우리가 사는 세계로 들어왔다”는 설명과 함께 몬스터 헌터 멍이 그들과 맞서는 장면들이 이어진다. 여기에 몬스터를 보는 능력을 가진 지모는 위험에 처하게 되고, 멍에게 도움을 청하며 몬스터들로부터 벗어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액션들이 펼쳐진다. 화려하게 그려지는 몬스터들과 그들과 이어진 세계의 모습, 그리고 긴박감 넘치는 액션 장면들은 할리우드 영화 못지 않은 스펙터클함을 선사한다. 한편, 정체불명 여인이 지모에게 “넌 살아 있으면 재앙을 몰고 올 거야”라고 하며, 지모의 능력으로 인해 그녀가 몬스터들보다 더 큰 위험에 처하게 될 상황을 암시하여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해 기대감을 높인 영화 <몬스터 런>은 오는 10월 22일(목)부터 올레 tv에서 ‘올레 tv 초이스’ 서비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