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무비

전 세계가 주목하는 젊은 거장 이시이 유야 감독! <마치다군의 세계> 메인 예고편 공개 본문

예고편, 메이킹, 뮤비

전 세계가 주목하는 젊은 거장 이시이 유야 감독! <마치다군의 세계> 메인 예고편 공개

시네키드 코리아필름 2020. 10. 21. 13:34

올가을 가장 사랑스러운 진심을 담은 러블리 청춘 무비 <마치다군의 세계>(Almost a Miracle, 町田くんの世界>가 청량한 싱그러움으로 마음을 저격할 메인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행복한 사전><도쿄의 밤하늘은 항상 가장 짙은 블루> 등 섬세한 감수성으로 주목받는 일본의 젊은 거장 이시이 유야 감독의 <마치다군의 세계>가 올가을 따스한 감성으로 물들일 메인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영화 <마치다군의 세계>는 모두를 좋아하지만 정작 사랑은 몰랐던 소년 ‘마치다’가 모두를 싫어하는 외톨이 소녀 ‘이노하라’를 통해 새로운 감정을 발견하게 되는 러블리 청춘 무비.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은 무공해 청정 소년 ‘마치다’(호소다 카나타)와 외톨이 소녀 ‘이노하라’(세키미즈 나기사)가 차츰 서로에게 스며드는 모습을 엿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마치다’가 모든 사람들에게 친절을 베푸는 장면들은 여지껏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캐릭터의 훈훈한 면모를 확인할 수 있다. 이어서,  ‘이노하라’를 비롯한 다양한 캐릭터들은 일상에 지친 예비 관객들에게 공감을 선사. 그뿐만 아니라 우연히 ‘마치다’와 엮이게 된 이들이 그의 진심에 서서히 녹아들기 시작한 모습들을 통해 오는 11월 <마치다군의 세계>가 전하는 위로를 향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좋아하는 건 어떤 거야?”라는 ‘마치다’의 대사는 지금까지 느껴본 적 없는 설렘을 느끼기 시작한 그의 마음을 담아낸 바, 극 중 차츰 변화하는 캐릭터들의 모습과 감정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시킨다. “가장 사랑스러운 진심을 당신에게 보여줄게요”라는 카피는 관객들의 마음에 온기를 선사할 힐링 로맨스의 탄생을 예고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와 함께, 메인 예고편은 메가폰을 잡은 이시이 유야 감독 특유의 청춘을 어루만지는 스토리에 재기 발랄한 연출력을 통해 사랑스러운 감성을 선물하고 있어 보는 이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2020년 우리 모두를 사랑에 빠지게 할 청춘 힐링 무비 <마치다군의 세계>는 오는 11월 12일 국내 관객들을 찾아온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