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무비

[개봉영화] 명장 리들리 스콧 감독의 최고 걸작! <킹덤 오브 헤븐: 디렉터스 컷> 11월, 전세계 최초 개봉 확정! 본문

뉴스

[개봉영화] 명장 리들리 스콧 감독의 최고 걸작! <킹덤 오브 헤븐: 디렉터스 컷> 11월, 전세계 최초 개봉 확정!

시네키드 코리아필름 2020. 10. 6. 12:39

21세기 영화사에 길이 남을 세계적인 명장 리들리 스콧 감독의 걸작으로 뽑히는 <킹덤 오브 헤븐: 디렉터스 컷 Kingdom Of Heaven>이 오는 11월 전세계 최초로 스크린 개봉을 확정 지었다. 


무려 50분 이상의 대서사가 더해진 <킹덤 오브 헤븐: 디렉터스 컷>이 전세계 최초로 국내 개봉을 확정지었다. 세계적인 거장 리들리 스콧이 최종적으로 완성하여 선사하는 작품이자 곳곳에서 찬사를 받은 <킹덤 오브 헤븐: 디렉터스 컷>은 각기 다른 신념과 성지를 지키기 위해 벌어진 거대한 전쟁을 담은 정통 블록버스터. 


올 11월 롯데시네마에서 만나볼 수 있는 <킹덤 오브 헤븐: 디렉터스 컷>은 극장가에 오랜만에 찾아오는 정통 블록버스터로, 190분을 꽉 채운 거대한 스케일을 담은 영상미와 웅장함을 더해줄 사운드가 리마스터링되어 영화적 재미를 100% 만족시켜줄 것이다. 


<킹덤 오브 헤븐: 디렉터스 컷>은 말이 필요 없는 작품 <글래디에이터>부터 <프로메테우스> <마션> <에이리언:커버넌트> 등을 연출한 리들리 스콧의 역작으로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대서사가 추가되어 더욱 완벽하고 새로운 작품이라 할 수 있다. 여기에 올랜도 블룸, 에바 그린, 리암 니슨, 제레미 아이언스 등 할리우드 대표 배우들이 총 출동해 에너지 넘치는 연기로 그 서사를 스크린에 살아나게 했다. <킹덤 오브 헤븐: 디렉터스 컷>의 최초 개봉을 알리며 함께 공개된 포스터는 영화의 한 장면을 담은 컷으로 화려한 역동성을 생생하게 보여준다. 더불어 작품이 가진 묵직함마저 고스란히 담겨 정통 블록버스터의 위용을 뿜어 낸다.


명장 리들리 스콧이 선사하는 정통 블록버스터 <킹덤 오브 헤븐: 디렉터스 컷>은 11월 전세계 최초 개봉, 롯데시네마에서 만나볼 수 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