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무비

[개봉영화] 애니메이션 <극장판 엉덩이 탐정: 텐텐마을의 수수께끼> '괴도 유' 남도형 성우 추천 영상 공개! 본문

예고편, 메이킹, 뮤비

[개봉영화] 애니메이션 <극장판 엉덩이 탐정: 텐텐마을의 수수께끼> '괴도 유' 남도형 성우 추천 영상 공개!

시네키드 코리아필름 2020. 9. 25. 12:18

다가오는 추석 함께 즐길 최고의 패밀리 무비 <극장판 엉덩이 탐정: 텐텐마을의 수수께끼>가 매력만점 악당 캐릭터 ‘괴도 유’ 목소리를 맡은 남도형 성우의 추천 영상을 공개했다. 



무당벌레 유적에 잠든 전설의 보물을 찾기 위한 ‘엉덩이 탐정’과 ‘엉덩이 댄디’의 기상천외 추리모험을 그린 <극장판 엉덩이 탐정: 텐텐마을의 수수께끼>가 대한민국 어린이들을 사로잡은 매력적인 악당 ‘괴도 유’가 전하는 추천 영상을 공개했다. ‘엉덩이 탐정’의 유일한 라이벌 ‘괴도 유’는 전설의 보물을 노리는 대도로 보물을 훔치기 전 대담하게 예고장을 보낸다. 이번 영상에서는 남도형 성우가 ‘괴도 유’의 트레이드 마크인 ‘장미’를 들고 예고장을 읽으며 인사말을 전해 눈길을 끈다. 이어 “책이나 TV에서 볼 수 없었던 짜릿한 액션과 추리 대결이 펼쳐진다”라며 “새로운 캐릭터 ‘엉덩이 댄디’까지 출연하니 놓치지 말아달라”라고 추천평을 남긴 남도형 성우는 ‘괴도 유’에 대해서도 “변장의 귀재 ‘괴도 유’가 어디에 숨어있을지, 어떤 활약을 펼칠지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며 특급 관람 포인트를 전했다.



한편, <극장판 엉덩이 탐정: 텐텐마을의 수수께끼>는 전 세계 천만 부 베스트셀러 [추리 천재 엉덩이 탐정]을 원작으로 한 두 번째 극장판으로 기존의 도서와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엉덩이 탐정’의 마을에서 벗어나 더욱 세계관을 확장시켜 눈길을 끈다. ‘바다너머 박물관’에서 일하는 ‘엉덩이 탐정’의 아빠 ‘엉덩이 댄디’가 첫 등장하며 개성만점 매력을 발산하고, 텐텐마을의 소녀 ‘판탄’ 역시 ‘엉덩이 댄디’와 함께 활약하며 기대를 높이고 있다. 창의력과 추리력이 쑥쑥 자라는 다채로운 퀴즈 콘텐츠로 관객들에게 영화가 끝나는 마지막까지도 즐거움을 선사할 에정이다.


미워할 수 없는 매력만점 악당 ‘괴도 유’ 남도형 성우가 전하는 추천 영상을 공개한 <극장판 엉덩이 탐정: 텐텐마을의 수수께끼>는 전국 극장과 VOD에서 절찬상영중이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