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무비

모던록 대부 '이승열'이 직접 부른 '원더풀 데이즈' OST '비상' 공개 본문

예고편, 메이킹, 뮤비

모던록 대부 '이승열'이 직접 부른 '원더풀 데이즈' OST '비상' 공개

시네키드 코리아필름 2020. 10. 12. 19:38

아시아를 넘어 전 세계를 사로잡으며 한국 애니메이션의 큰 획을 그은 <원더풀 데이즈 Wonderful Days>가 오는 10월 28일 개봉 확정 기념으로 뮤직 예고편을공개했다. 



애니메이션 <원더풀 데이즈>는 잿빛 하늘이 계속되는 2142년 지구, 유일하게 인류가 살아남은 '시실섬'에서 수하, 제이, 시몬 세 젊은이의 엇갈린 사랑과 우정을 그린 영화다.


이번 공개된 뮤직 예고편은 <원더풀 데이즈>의 메인 OST인 ‘비상’을 비롯해 곡의 분위기와 맞는 영화 장면들이 알차게 들어가 있어 듣는 재미는 물론 보는 재미까지 더한다. 지금 봐도 놀라운 비주얼과 신비로운 장면들은 곡의 분위기를 더욱 살려 시종일관 시선을 잡아 둔다. 특히 뮤직 비디오의 노래인 ‘비상’은 모던록 대부 이승열이 직접 부른 곡이자 영화의 하이라이트를 장식하는 곡이라 특별하다. 이승열의 묵직한 음색은 영화 속 풍성한 감성을 자극하며 <원더풀 데이즈>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모두의 마음을 어루만져줄 판타지 애니메이션 <원더풀 데이즈>는 오는 10월 재개봉해 관객과 만난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