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무비

[개봉영화] 초특급 무협 액션 대작! <몬스터 헌터 - 귀멸의 검> 10월 15일 개봉! 예고편 공개 본문

예고편, 메이킹, 뮤비

[개봉영화] 초특급 무협 액션 대작! <몬스터 헌터 - 귀멸의 검> 10월 15일 개봉! 예고편 공개

시네키드 코리아필름 2020. 10. 15. 12:50

무협 액션 영화의 본고장 중국에서 먼저 인정 받은 <몬스터 헌터 – 귀멸의 검 Monster Hunter>이 10월 15일, 바로 오늘 국내 개봉하며 영화를 즐길 수 있는 관람포인트를 공개했다.


<몬스터 헌터 – 귀멸의 검>은 중국 영화 전문 사이트 ‘movie.douban.com’에서 관람객 리뷰 평점 5점 만점에 평균 4.4점을 받는 등 해외 관객에게 먼저 인정받은 무협 액션 영화다. 명문세가의 외동딸을 둘러싼 검은 세력의 음모를 추적하며 벌어지는 화려한 액션이 수없이 펼쳐지며 초특급 무협 액션의 진수를 선보인다.  



<몬스터 헌터 – 귀멸의 검>은 중국 최고 무협 액션 기술팀과 시각효과 제작진이 합류해 만들어진 영화로 마치 동양화 같은 아름다운 영상과 화려한 무협 액션의 특수효과가 현실감 있게 구현돼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시각적 쾌감을 선사한다. 


<몬스터 헌터 – 귀멸의 검>에서 음모를 파헤치는 검객 역으로 뛰어난 액션 연기를 보여주는 왕해상은 2010년 성룡 주연 <대병소장>으로 데뷔한 후 수많은 영화의 주연을 맡으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현 중국 최고의 영화 배우다. 영화 속에서 검객의 조수 역을 맡은 양복우는 깜찍하고 귀여운 외모로 중국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모델 겸 영화 배우. 이 외에도 <몬스터 헌터 – 귀멸의 검>에는 중화권 최고의 스타들이 출연해 다양한 매력을 선보인다. 



관람 포인트 3을 공개하며 무협 액션 영화를 기다리는 관객들의 관람 욕구를 더욱 자극하는 <몬스터 헌터 - 귀멸의 검>은 오늘 10월 15일 개봉한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