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무비

[개봉영화] '바이올렛 에버가든' 시리즈의 마지막 이야기 <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 애절함 가득한 메인 예고편 공개 본문

예고편, 메이킹, 뮤비

[개봉영화] '바이올렛 에버가든' 시리즈의 마지막 이야기 <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 애절함 가득한 메인 예고편 공개

시네키드 코리아필름 2020. 10. 16. 15:33

11월 12일 개봉을 확정한 <목소리의 형태> 교토 애니메이션 제작진이 선사하는 [바이올렛 에버가든] 시리즈의 마지막 이야기 <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劇場版 ヴァイオレット・エヴァーガーデン)이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애니메이션 <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은 ‘길베르트’를 그리워하며 편지를 대필하던 자동수기인형 바이올렛이 한 통의 수신인 불명의 편지를 받게 되며 펼쳐지는 감성 로맨스.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하진스 중령’과 ‘바이올렛’의 대화로 시작되어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바이올렛이 “간절히 바라는 데도 이뤄지지 않는 소망은 어떻게 해야 하는 걸까요?”라고 대답하며 응시하는 깊은 눈동자가 시선을 잡아 끈다. 이어 ‘길베르트’의 형인 ‘디트프리트 대령’의 “길베르트는 잊어버려”라는 단호한 말투에 맞서 "잊을 수 없습니다"라 답하는 비장한 목소리에서는 그녀의 결연한 의지를 보여준다. 눈물이 그렁그렁 맺힌 바이올렛의 모습과 “바이올렛”을 애타게 부르는 인물들의 변화로 인해 궁금증을 한껏 끌어올린다. 여기에 긴박하게 흘러가는 상황과 말을 잇지 못하는 바이올렛의 상기된 표정은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목소리의 형태> 교토 애니메이션 제작진의 감성 로맨스 <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은 2019년 7월 18일 쿄애니 방화사건 이후 교토 애니메이션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애니메이션 작품으로 현지 개봉 이후 4주 연속 박스오피스 TOP 5로 거침없는 흥행 신드롬을 이어가고 있다. 일본 현지의 흥행 바톤을 이어받아 국내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많은 팬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은 오는 11월 12일 메가박스에서 단독으로 만날 수 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