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무비

[개봉영화] 모두가 기다린 No.1 음악영화의 귀환! <위플래쉬> 10월 28일 재개봉 확정 & 메인 예고편 공개! 본문

예고편, 메이킹, 뮤비

[개봉영화] 모두가 기다린 No.1 음악영화의 귀환! <위플래쉬> 10월 28일 재개봉 확정 & 메인 예고편 공개!

시네키드 코리아필름 2020. 10. 19. 09:23

관객들 사이에서 반드시 극장에서 봐야 할 작품으로 회자되고 있는 영화 <위플래쉬 Whiplash>가 10월 28일로 재개봉일을 확정하고,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화 <위플래쉬>는 뉴욕 셰이퍼 음악학교 최고의 밴드에 들어가게 된 신입생 ‘앤드류’가 악명 높은 폭군, ‘플레쳐’ 교수의 압박을 이겨내고 완벽한 스윙을 완성하게 되는 1st 뮤직 드라마.



이번 예고편의 포문을 여는 것은 플레쳐 교수가 이끄는 ‘스튜디오 밴드’의 ‘Whiplash’ 연주. 단숨에 귀를 사로잡는 리듬에 맞추어 등장하는 “<라라랜드> 데이미언 셔젤”, “세계를 놀라게 한 최고의 데뷔작!”이라는 카피는 <라라랜드>, <퍼스트맨>을 연달아 흥행시키며 연출력을 입증한 데이미언 셔젤 감독의 독보적인 감각에 기대를 높인다. 이어서 폭력적인 행동과 모욕적인 발언을 서슴지 않는 플레쳐의 모습은 숨 막히는 긴장감을 전달하며 영화 역사상 전무후무한 캐릭터의 탄생을 예고한다. 여기에, 피가 날 정도로 드럼 연습에 몰두하고 메인 드러머 자리에 대한 집착을 드러내는 앤드류의 광기 어린 모습은 최고의 뮤지션이 되고 싶은 그의 간절한 열망을 고스란히 전한다. 마지막으로, “전율의 106분, 전율의 엔딩”이라는 카피는 개봉 당시 이례적인 기립박수 세례와 함께 박스오피스 역주행 신화를 써 내려간 영화 <위플래쉬>가 오는 10월 다시 한번 일으킬 폭발적인 열풍을 기대하게 만든다.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하며 관람 욕구를 한껏 끌어올린 영화 <위플래쉬>는 오는 10월 28일 개봉을 확정, 드디어 관객들을 다시 만날 준비를 마쳤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