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2020/09 (27)
케이무비
올 추석 연휴를 장악할 코믹 수사극 가 개봉과 동시에 전체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 본격 흥행몰이에 나섰다.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가 개봉 첫날인 9월 29일(화) 총 85,836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전체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했다. 특히, 는 추석 극장가 쟁쟁한 화제작들을 제치고 전체 예매율 1위에 오른 것에 이어 박스오피스 1위까지 석권하며 추석 극장가에 활력을 불어넣을 최고 기대작으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2019년 설과 추석 극장가를 평정한 과 에 이어 ‘명절엔 범죄 영화’라는 흥행 공식을 제대로 입증하며 실관람객들의 지지를 이끌고 있다. 는 필모그래피 사상 첫 코미디 연기에 도전한 배우 곽도원의 몸을 사리지 않는 노력으로 완성한 수사 액션으로 화끈하고 통쾌한 코믹 수사극의 묘미..
영화 의 와타나베 아유무 감독이 오늘 개봉을 맞이해 한국 관객에게 인사를 전하며 놓쳐선 안될 관람 꿀팁을 전했다. 외로운 소녀 ‘루카’가 신비한 바다소년 ‘우미’와 ‘소라’를 만나 함께한 여름날의 환상 동화를 그린 영화 가 와타나베 아유무 감독의 개봉 인사와 함께 직접 알려주는 관람 꿀팁 영상을 공개했다. 와타나베 아유무 감독은 간단한 인사말과 함께 “이 영화의 테마는 생명의 신비로움과 기쁨이라는 굉장히 간단하면서도 사실은 어려운 주제를 여름 동안 한 소녀에게 있었던 일을 통해 묘사했습니다”라고 영화의 주제와 방향성에 대해 전했다. 이어 그는 “중요한 게, 엔딩 크레딧 이후의 장면인데요. 부디 놓치지 말고 마지막까지 즐겁게 관람해 주시길 바랍니다”라며 엔딩 크레딧과 함께 울려 퍼지는 테마송 ‘바다의 유령..
지난 29일(화) 개봉한 영화 ‘죽지않는 인간들의 밤’이 해외 6개국 판매와 더불어 2개국에서는 10월 개봉 소식을 전하며 세계적인 흥행 돌풍의 시작을 알렸다. 대만(Caichang), 베트남((Lotte Vietnam), 인도네시아 (Moxienotion (PT Mitra Media Layar Lebar)), 홍콩, 마카오(Edko Films), 일본(King Records), 필리핀(Viva Communications)까지 총 6개국 해외 판매를 확정 지은 가운데 이중 대만과 베트남은 10월 30일 개봉을 확정 지었다. 대만 배급사 측은 “코미디는 최근 대만 관객들로부터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장르이다. 거기에 더해 ‘죽지 않는 인간들의 밤’은 기존의 한국 코미디와 다른 독특함을 지니고 있다. 기발하..
CGV 스크린X 오리지널 작품으로 9월 29일 개봉된 ‘트바로티’ 김호중의 생애 첫 팬미팅 무비 ‘그대, 고맙소'가 개봉 첫날부터 ‘무한 감동’을 선사하며 팬들의 ‘관람평 열전’을 불러왔다. 팬미팅 무비 ‘그대, 고맙소’는 지난 8월 개최된 김호중의 팬미팅 ‘우리家 처음으로’의 현장을 스크린X로 생생하게 담은 작품이다. 팬미팅 3일 전 회차 중에서도 베스트 무대를 엄선해 영화에 담았을 뿐 아니라, 오직 CGV 팬미팅 무비에서만 선보이는 미공개 무대 두 가지(You raise me up, 만개)가 공개된다. ‘그대, 고맙소 : 김호중 생애 첫 팬미팅 무비'는 9월 29일 개봉돼 전국 98개 CGV극장에서 스크린X 버전과 2D 일반 버전으로 상영 중이다.
‘반대’로 세상을 공정하게 바로잡은 대법관 루스 베이더 긴즈버그의 악명높은 역사를 담은 영화 가 세상을 바꾼 영웅이었던 루스 베이더 긴즈버그의 삶을 추모하며 그리움을 희망으로 전할 특별 상영을 확정하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차별이 합법이고 상식이던 시대, 세상을 뒤집은 악명높은 대법관 루스 베이더 긴즈버그의 삶을 그린 영화 가 특별 상영을 확정했다. 루스 베이더 긴즈버그는 성차별을 용인하는 법과 소수자를 향한 편견에 단호하게 반대하며, 공정한 사회로 나아가는 토대를 이룩한 미국의 여성 대법관. 긴즈버그는 로스쿨 재학 시절, 상위 5%의 뛰어난 재원이었으나 1950년대 미국의 성차별은 여성의 사회생활을 인정하지 않았다. 당시, 로스쿨에 여자는 고작 2%에 불과했고 그마저도 교직원들로부터 ‘남자들이 앉을 자..
류승룡, 염정아 주연의 뮤지컬 영화 가 오는 12월 개봉을 확정 짓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까지 무려 4편의 천만영화를 빛낸 대한민국 대표 배우 류승룡과 드라마 [SKY캐슬], 영화 ,으로 흥행 연타석을 날리고 [삼시세끼-산촌편]으로 예능까지 섭렵하며 제 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대세 배우 염정아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은 영화 가 오는 12월 개봉을 확정 짓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는 자신의 생일선물로 첫사랑을 찾아 달라는 황당한 요구를 한 아내 ‘세연’과 마지못해 그녀와 함께 전국 곳곳을 누비며 과거로의 여행을 떠나게 된 남편 ‘진봉’의 이야기.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노랗게 물든 은행나무 가로수를 배경으로 아내의 첫사랑을 찾아 얼떨결에 길을 나서게 된 진봉’(류승룡)이 어리둥절..
지난 2019년 부산국제영화제에서 데뷔작 ‘갱’으로 파노라마 부문에 초청되면서 차세대 감독으로 주목을 받은 조바른 감독의 신작 액션 영화 ‘슬레이트’가 오는 10월 31일부터 11월 9일까지 개최되는제33회 도쿄국제영화제에 초청됐다고 이 영화의 해외세일즈사인 ㈜화인컷이 29일 전했다. 도쿄국제영화제는 아시아를 대표하는 오래된 영화제들 중 하나로, ‘미쓰백’, ‘지금은맞고그때는틀리다’, ‘황해’ 등이 초청되었던 일본 내 최대 규모의 국제 영화제이다. 코로나 바이러스의 여파로 도쿄영화제는 기존의 경쟁 부문인 메인 경쟁, 아시안 퓨처, 재패니즈 시네마 스플래쉬 섹션을 통합하여 이라는 섹션을 만들었고, ‘슬레이트’는 도쿄 프리미어 2020 섹션에 초청되었다. 도쿄 영화제 프로그래머인 켄지 이시자카는, “영화 역..
오는 10월 21일(수)부터 25일(일)까지 5일간 온·오프라인으로 동시 개최되는 2020 서울노인영화제가 배우 정희태와 정다은을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정희태는 드라마 23편, 영화 46편, 수차례의 연극 무대까지 분야를 가리지 않고 다양한 장르에서 다채로운 역할을 연기하고 있는 배우이다. 정희태는 그동안 가족과 인권이 얽힌 다양한 영화에 출연해왔다. 특히 2018 서울노인영화제 ‘시스프렌드상’ 수상작이자 ‘치매가 노인 뿐 아니라 우리 모두 함께 고민하며 안고 나아가야 할 문제’라는 메시지를 전하는 작품 「스트레인저」에 주연으로 출연하기도 했다. 이외에도 장애인의 인권을 다룬 「7번방의 선물」, 삶의 다양성을 보여주는 「힘을 내요 미스터리」 등 상업영화와, 가족과 이웃으로부터 단절되는 노인들의 현실을 다..
CGV 스크린X 오리지널 작품으로 제작된 ‘트바로티’ 김호중의 생애 첫 팬미팅 무비 ‘그대, 고맙소'가 전국 97개 CGV극장에서 오늘(9월 29일) 개봉했다. 사전예매가 개시된 첫날부터 폭발적인 예매율을 보여온 ‘그대, 고맙소’는 추석 연휴를 앞두고 부모님을 위한 ‘명절 선물’로 각광받으며, 오랜만에 전국 극장가에 훈풍을 불러올 것으로 기대된다. 남녀노소의 고른 사랑을 받고 있는 김호중은 사전예매 개시 이후 순식간에 2만장을 돌파했고, 개시 이튿날인 24일에는 영진위통합전산망 예매순위 1위로 올라섰다. 예매 열풍에는 김호중의 찐팬과 공식팬카페 회원인 아리스에 더해 명절이면 고생하시는 부모님을 위해 ‘효도 선물’을 마련하고 싶은 자녀들의 마음도 큰 몫을 차지했다. 김호중의 목소리에 힘든 일을 잠시 잊는 ..
제73회 칸 영화제와 제25회 부산국제영화제 초청작 이 2021년 상반기 국내 개봉을 앞둔 가운데, 디즈니·픽사가 선물하는 또 하나의 오프닝 단편 애니메이션 의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매 작품마다 재기발랄한 소재와 감성을 자극하는 스토리텔링으로 오프닝 단편 애니메이션을 소개해온 디즈니·픽사 제작진이 새로운 단편 애니메이션 의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먼저 우두커니 팔짱을 낀채 고심에 빠진 어린 토끼와 깊은 땅속에 각기 다른 개성의 집들을 꾸리고 사는 이웃 동물들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유의 아기자기한 그림체와 한 번도 상상해보지 못한 땅속 세계가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극한다. 은 어린 토끼가 자신만의 꿈의 집을 짓는 과정에서 겪게 되는 좌충우돌 땅속 여정을 그린 단편 애니메이션이다. 픽사 스파..